뷰페이지

‘다, 당황하셨셔요?’…자유한국당 5행시 공모글 ‘올렸다가 내렸다가’

‘다, 당황하셨셔요?’…자유한국당 5행시 공모글 ‘올렸다가 내렸다가’

오세진 기자
입력 2017-06-23 14:28
업데이트 2017-06-23 15:2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다음달 3일 전당대회를 앞두고 자유한국당이 진행 중인 ‘자유한국당 5행시’ 공모전이 화제가 되고 있다. 그런데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예상하지 못했는지 자유한국당이 이 공모전을 놓고 오락가락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
자유한국당 5행시 이벤트
자유한국당 5행시 이벤트 자유한국당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화면 갈무리
자유한국당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모전을 진행 중인 자유한국당은 원래 공모전 게시글을 페이스북 상단에 고정시켰다.

그런데 자유한국당의 기대와 달리 응원의 목소리보다는 쓴소리와 비난 내용이 담긴 5행시가 댓글로 쏟아지자 23일 오전 중에 게시글을 페이스북 내부 일반 게시글 노출 자리로 이동시켰다. 게시글이 사람들 눈에 잘 띄지 않도록 한 조치다. 그러다가 오전 중에 다시 공모전 게시글을 페이스북 상단에 원위치시켰다.

이 공모전은 오는 2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낮 1시 35분까지 이 공모전을 알리는 페이스북 게시물에는 1만 48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렸다. 댓글의 상당수는 누리꾼들의 응원보다는 쓴소리가 반영돼 있다.

많은 누리꾼들로부터 화제가 되면서 자유한국당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로의 접속이 원활히 이뤄지지 않고 있는 실정이다.

오세진 기자 5sjin@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