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한강 옥수 우림필유, 한강조망권 ‘굿’… 옥수역 3분 거리

한강 옥수 우림필유, 한강조망권 ‘굿’… 옥수역 3분 거리

입력 2017-06-29 16:52
업데이트 2017-06-29 17:4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한강 옥수 우림필유’는 옥수동 306번지 일원에 지하 5~지상 34층짜리 총 4개동으로 지어진다. 전용면적은 44·59·84㎡로 소형부터 중소형까지 다양한 타입의 593가구 규모다. 지하철 3호선과 경의중앙선 옥수역이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으며 단지 바로 앞의 강변북로와 동호대교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까지 5분 만에 도착할 수 있다.
아파트는 금남시장,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등 강남·북을 아우르는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갖췄고 매봉산공원, 달맞이공원, 응봉근린공원이 단지와 가까워 도심 속에서도 쾌적한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밖뿐만 아니라 단지 내 조경 설계에서도 자연의 힐링을 느낄 수 있도록 배려했다. 단지 중앙에는 시원한 연못과 산책로를 조성해 여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입주민들의 건강과 체력을 가꿀 수 있는 주민운동시설과 휘트니스도 마련됐다.

한강 옥수 우림필유는 보통의 아파트는 갖지 못한 특권까지 더했다. 이름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한강을 품은 아파트’라는 점이다. 서울 아파트 프리미엄의 최대 요건이라 할 수 있는 탁 트인 한강조망권을 갖춘 것.

한강 옥수 우림필유는 조합원 모집을 통해 사업이 진행되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라는 점에서 일반 분양 아파트에 비해 낮은 공급가로 한강 조망을 누리는 것이 가능하다.

한강 옥수 우림필유 관계자는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아파트는 매물이 쉽게 나오지 않고, 나온다 하더라도 높은 가격으로 인해 거래가 쉽지 않다”며 “한강 옥수 우림필유는 합리적 가격으로 한강조망권을 포함한 서울의 모든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주택청약통장이 필요 없는 데다 일반 분양가 대비 10~20% 낮은 가격에 원하는 동·호수를 선택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한강 옥수 우림필유의 조합원 가입자격은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현재 서울 및 인천시나 경기도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자이거나 전용면적 85㎡ 이하 소형주택 1채를 소유한 가구주에 한한다. 1877-0858.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7-06-30 35면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