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식음료 특집] 배스킨라빈스, 4색 아이스크림 케이크 ‘달콤상큼 여름 나기’

[식음료 특집] 배스킨라빈스, 4색 아이스크림 케이크 ‘달콤상큼 여름 나기’

이은주 기자
이은주 기자
입력 2017-08-17 17:52
업데이트 2017-08-17 18:5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배스킨라빈스는 여름을 맞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알로하 망고’, ‘알로하 파인애플’, ‘알로하 샤베트’, ‘알로하 트로피칼 바 케이크’ 등으로 가볍고 상큼한 맛의 아이스크림이 들어갔다. 특히 열대섬에서 휴가를 즐기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피규어로 케이크를 장식해 여름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무지’ 캐릭터 피규어로 장식된 ‘알로하 망고’(왼쪽)와 ‘알로하 파인애플’. 배스킨라빈스 제공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무지’ 캐릭터 피규어로 장식된 ‘알로하 망고’(왼쪽)와 ‘알로하 파인애플’.
배스킨라빈스 제공
‘알로하 망고’는 망고 아이스크림과 망고 잼을 올려 망고의 달콤함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통기타를 들고 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무지’ 피규어와 꽃 모양 머랭 쿠키로 꾸며 열대섬의 느낌을 살렸다. 레인보우 샤베트,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체리쥬빌레 등 총 8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알로하 파인애플’은 둥근 모양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망고 쿠키 크런치와 파인애플 잎 모양 장식물을 얹어 파인애플의 질감과 모양을 표현했다. 훌라댄스를 추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어피치’ 피규어로 보는 즐거움도 더했다. 애플민트, 레인보우 샤베트, 엄마는 외계인 등 총 6가지 맛으로 만들어졌다.

‘알로하 샤베트’는 피나콜라다, 메론코코넛, 애플민트, 오렌지샤베트 등 네 가지 맛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케이크다. 둥근 모양의 케이크 조각 위에 과일 모양 초콜릿 장식물과 아이스크림 미니 바이트를 얹어 과일 모양을 그대로 살렸다. 애플민트를 제외한 세 가지 맛은 아이스크림 케이크에서만 맛볼 수 있다.

‘알로하 트로피칼 바 케이크’는 시원한 열대섬에서 휴가를 즐기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아이스크림바로 꾸며진 케이크다.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등 총 10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알로하 망고’, ‘알로하 파인애플’, ‘알로하 샤베트’의 가격은 2만 6000원으로 같고 ‘알로하 트로피칼 바 케이크’는 2만 9000원이다. 8월 말까지 ‘알로하 망고’와 ‘알로하 파인애플’은 2000원 할인된 2만 4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유난히 무더운 올여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시원한 청량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은주 기자 erin@seoul.co.kr
2017-08-18 17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