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여행 가방]

[여행 가방]

입력 2018-03-21 17:44
업데이트 2018-03-21 18:1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제주항공, 수학여행 추억 이벤트

제주항공은 27일부터 수학여행 사진공모전 등 추억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항공 페이스북에 올린 수학여행 사진 중 ‘좋아요’ 수가 많은 반을 선정해 편의점 상품권 등 선물을 준다. 수학여행 중 선생님과의 일화를 제주항공에 제출하면 채택된 사연 속의 선생님에게 제주 왕복항공권( 2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테마투어, 섬진강 매화 여행

우리테마투어(www.wrtour.com)는 오는 31일까지 매주 월, 금, 토, 일요일 당일로 다녀오는 ‘섬진강 매화문화축제’ 여행상품을 판매한다. 이른 아침 서울을 출발해 전남 광양 청매실농원, 섬진강 화개장터, 구례 산수유마을 등을 돌아본다. 2만 9000원. 또 4월 15일까지 경남 창원의 해군사관학교(거북선 체험)와 여좌천, 경화역 등 벚꽃을 돌아보는 진해군항제 상품도 판매한다. 회비 2만 9000원. (02)733-0882.

●제주신라호텔 ‘스프링 스탬프 투어’ 이벤트
제주신라호텔이 호텔 곳곳을 산책하며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스프링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체크인 시 나눠주는 투어북을 지참하고 호텔 내 매장에서 스탬프를 찍은 뒤 체크아웃 때 반납하면 스탬프 개수에 따라 경품을 준다. 제주신라 오리털 베개 세트 등의 경품이 준비됐다. 봄꽃 향기가 가득한 ‘플라워 테라스 가든’도 문을 열었다. 제주신라의 봄 시즌 사진 명소로, 은엽 아카시아 등 다양한 종류의 봄꽃들로 장식됐다.

●익스피디아, 여행계획 체크 리스트 공개

익스피디아가 여행 계획을 짤 때 고려해야 할 체크 리스트를 공개했다. 여행사 직원 등 여행 전문가들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가 바탕이 됐다. 전문가들은 여행계획을 짤 때 ▲항공편 경유 여부, 환승 시간 등 비행 경로 ▲항공권과 호텔은 동일한 여행사에서 구매 ▲결제 시 좌석이나 객실의 즉시 확보 여부 ▲평균 4개 이상의 여행 앱 준비 ▲여행사 프로모션 등을 꼼꼼하게 확인할 것을 주문했다.
2018-03-22 19면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