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생애 첫 놀이기구 체험에 공포의 아드레날린 발산한 여성

생애 첫 놀이기구 체험에 공포의 아드레날린 발산한 여성

박홍규 기자
입력 2018-03-22 13:49
업데이트 2018-03-22 13:5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놀이공원 슬링샷(sling shot) 놀이기구를 타고 극한의 공포로 무서워하는 여성 모습(유튜브 영상 캡처)
놀이공원 슬링샷(sling shot) 놀이기구를 타고 극한의 공포로 무서워하는 여성 모습(유튜브 영상 캡처)

‘순간의 선택이 평생을 좌우한다’. 한 여성 축구선수가 일생일대 최고치의 ‘공포 아드레날린’을 분출하는 모습이 화제다.

지난 19일(현지시각) 영국 데일리메일은 아일랜드 공화국 축구 선수 메간 코널리(Megan Connolly)라는 여성이 친구와 놀이공원 내 슬링샷(sling shot)을 함께 타면서 공포감에 비명을 지르며 후회하는 재밌는 영상을 소개했다.
 
메간은 친구 달라스(Dallas)와 함께 공중 91미터 높이까지 올라가는 슬링샷을 타기로 결정했다. 하지만 이 순간의 선택이 지금까지 겪어보지 못했던 ‘극한 공포감’을 불러올 줄 전혀 예측하지 못했다.
 
영상 속엔 슬링샷이 서서히 출발한 후 가장 높은 지점의 높이까지 올라가는 순간, 메간이 공포로 가득한 비명소리를 지르며 내려달라고 울고불고 난리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런 모습이 너무 웃긴 듯 옆에 함께 타고 있던 친구가 진정하라고 큰 소리로 말하지만 이미 통제불능 상태다.
 
고공 공포감을 흠뻑 맛 본 메간은, 후에 ‘내 영혼이 내 몸을 떠나가는 순간’이란 제목으로 트위터에 이 영상을 올렸고 현재까지 82만여 명의 방문객 조회수를 기록했다.

 
사진 영상=Holly Sport World. Tv/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