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방탄소년단 ‘페이크 러브’ 티저 보니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방탄소년단 ‘페이크 러브’(Fake Love) 티저 캡처

그룹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트랙리스트에 이어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FAKE LOVE)의 티저를 공개했다.

15일 0시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쇼팽 ‘이별의 왈츠’의 피아노 선율에 따라 멤버들이 한명씩 차례로 등장, 각기 다른 물건을 건네받는 장면이 담겼다. 마지막에 등장한 정국이 열쇠로 문을 열고 들어가 어둡고 낯선 이와 마주하자 영상은 끝이 난다.



방탄소년단의 신곡 ‘페이크 러브’(FAKE LOVE)는 운명인 줄 알았던 사랑이 거짓이었다는 것을 깨닫는 내용으로 이번 앨범의 테마를 명확히 보여준다. 그런지 록(Grunge Rock) 기타 사운드와 그루비한 트랩 비트가 기이한 음울함을 자아내는 이모 힙합(Emo Hiphop) 장르의 곡으로 방탄소년단의 어두운 감성을 느낄 수 있다는 게 소속사의 설명이다.

방탄소년단은 5월 18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을 공개하고 20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새 앨범의 신곡 무대를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