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SPC, 여름엔 빙수야~ 망고·딸기 내려앉은 꽃빙수

SPC, 여름엔 빙수야~ 망고·딸기 내려앉은 꽃빙수

김희리 기자
김희리 기자
입력 2018-05-20 21:10
업데이트 2018-05-20 22:1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SPC가 운영하는 제빵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맛과 겉모습을 한층 강화한 빙수를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디저트 사진을 찍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는 최근의 유행에 발맞춰 화려한 디자인이나 독특한 콘셉트를 갖춘 빙수 제품을 내놨다.
이미지 확대
파리바게뜨가 여름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꽃빙수. SPC 제공
파리바게뜨가 여름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꽃빙수. SPC 제공
파리바게뜨의 대표 상품인 ‘꽃빙수’는 망고와 딸기 두 가지 과일로 만든 얼음을 활용해 꽃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색상과 모양을 갖춘 제품이다. 얼음을 마치 파이의 페이스트리와 같이 얇게 층층이 쌓고 딸기를 고명으로 올려 독특한 식감과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얼음 자체에도 과일이 들어가 있어 달콤함과 상큼함을 더했다.

혼자 빙수를 즐기는 ‘혼빙족’을 겨냥한 1인용 빙수 ‘컵빙’ 시리즈도 출시됐다. 자두와 우유가 함께 어우러진 자두 컵빙, 경남 하동 지역의 말차와 우유, 연유, 통단팥을 넣은 하동말차 컵빙, 수박을 얼음과 함께 갈아낸 수박 컵빙 등이다. 파리바게뜨의 음료 일회용 용기 캐릭터인 ‘파리지앵’ 모양에 파란색 야구모자 모양 뚜껑과 야구유니폼 슬리브 디자인을 적용한 것도 볼거리다. 매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전통 팥빙수와 우유 팥빙수, 우유 딸기 빙수, 망고소르베 빙수 등 스테디셀러도 함께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김희리 기자 hitit@seoul.co.kr

2018-05-21 14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