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휴넷x한젬마 행복특강 ‘미술로 잘 먹고 잘 사는 법’ 개최

휴넷x한젬마 행복특강 ‘미술로 잘 먹고 잘 사는 법’ 개최

입력 2018-09-13 11:04
업데이트 2018-09-13 11:0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생활 속 미술이 새롭게 조망받는 이때, 평생교육 대표기업 휴넷이 ‘미술 읽어주는 여자’ 한젬마와 손잡고 직장인을 대상으로 특별한 강연을 진행한다.
생활 속 미술이 새롭게 조망받는 이때, 평생교육 대표기업 휴넷이 ‘미술 읽어주는 여자’ 한젬마와 손잡고 직장인을 대상으로 특별한 강연을 진행한다.
예술과 일상의 경계가 흐려진 요즘, ‘미술은 어렵다’는 편견을 깨고 사람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간 생활미술이 인기다. 우유팩에 새겨진 명화, 만화를 디자인한 화장품 등 조금만 관심을 갖고 둘러보면 우리 삶은 실은 수많은 미술의 울타리 안에 담겨 있다.

생활 속 미술이 새롭게 조망받는 이때, 평생교육 대표기업 휴넷이 ‘미술 읽어주는 여자’ 한젬마와 손잡고 직장인을 대상으로 특별한 강연을 진행한다. 일상생활에 스며든 예술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를 전하는 예술강연 ‘미술로 잘 먹고 잘 사는 법’이다.

이번 특강을 진행하는 한젬마는 KOTRA 오픈 갤러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며 ‘ARTUP LOUNGE’, 퍼포먼스 광주비엔날레그림요리 등 다수의 작품과 광고를 진행한 바 있다. 현재 서울브랜드위원회 위원, 예술경영지원센터 편집위원, 산림청 정원정책자문위원회 위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이다.

강연에서 그는 조금만 둘러보면 우리 주변에 있는 생활 속 미술에 대한 이야기와 일상 속 미술의 즐거움에 대해 전달할 예정이다. 평소에 미술에 관심이 있었던 사람, 이번 기회를 통해 미술에 한발짝 다가가고자 하는 휴넷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다.

미술에 문외한 사람들을 그림의 매력에 푹 빠지게 할 ‘미술로 잘 먹고 잘 사는 법’은 오는 19일 오후 구로디지털단지 휴넷 캠퍼스에서 진행된다.

휴넷 관계자는 “이번 특강은 낭만의 계절 가을, 잊고 있던 미술적 감성을 다시한번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휴넷회원이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는 무료 직장인 특강인 만큼 많은 참가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미술로 잘 먹고 잘 사는 법’은 휴넷 24번째 행복특강으로 마련되었다. 행복특강은 트렌드, 경영·경제, 실무지식, 인문·교양 등 직장인들에게 새로운 지식과 인사이트를 줄 수 있는 자기계발의 내용으로 꾸며지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