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금천구, 청소년 축제 ‘할로윈 페스티벌’ 개최

금천구, 청소년 축제 ‘할로윈 페스티벌’ 개최

송수연 기자
송수연 기자
입력 2018-09-14 09:18
업데이트 2018-09-14 09:1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금천구 ‘할로윈 페스티벌’
금천구 ‘할로윈 페스티벌’ 금천구 할로위 페스티벌 포스터
서울 금천구가 15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시립금천청소년수련관에서 금천청소년 어울림마당 ‘할로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구에서 주최하고 시립금천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는 ‘금천청소년 어울림마당’은 청소년들의 꿈과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금천구 대표 청소년 축제다.

이번 축제는 10월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열린다. 지난해 어울림마당 중 청소년들에게 가장 큰 호응을 받았던 ‘호러파티’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 체험행사로 구성됐다.

이번 페스티벌은 청소년과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한다. 할로윈 카페, 할로윈 특수분장, 호러타투, 할로윈 컵케이크 만들기, 공포영화 상영, 방 탈출 게임 등 다양한 이색 체험행사가 펼쳐진다. 청소년 동아리팀의 신나는 댄스공연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청소년수련관 지하1층을 오싹한 공포를 느끼게 하는 ‘귀신의 집’으로 꾸몄다.

청소년어울림마당은 댄스경연대회, 어울림마당 폐막식을 주제로 올해 11월까지 계속된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교육지원과(02)2627-2843) 또는 시립금천청소년수련관(02)803-1318)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송수연 기자 songsy@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