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104년 역사’ 日호시노리조트, 제2회 한국 프레스 발표회 개최

‘104년 역사’ 日호시노리조트, 제2회 한국 프레스 발표회 개최

이정수 기자
이정수 기자
입력 2018-12-14 11:08
업데이트 2018-12-14 11:0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호시노리조트 아오모리야 겨울 풍경. 호시노리조트 제공
호시노리조트 아오모리야 겨울 풍경. 호시노리조트 제공
창립 104주년을 맞은 일본 리조트 기업 호시노리조트가 한국에서 2번째 프레스 발표회를 열었다.

호시노리조트는 지난 6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제2회 프레스 발표회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프레스 발표회에서는 제4대 경영자인 호시노 요시하루 대표의 영상 메시지를 시작으로 호시노리조트의 역사와 리조트가 보유한 여러 브랜드에 대한 소개, 향후 운영계획 등이 발표됐다.

올해로 창립 104년을 맞은 호시노리조트는 현재 일본 내 35개 시설과 함께 인도네시아 발리와 타히티 등 해외 2개 시설까지 총 37개 시설을 운영 중이다. 럭셔리 리조트 ‘호시노야’, 고급 온천 료칸 ‘카이’, 서구형 리조트 ‘리조나레’, 올해 새로 오픈한 도시 관광호텔 ‘오모’ 등 4개의 서브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요시하루 대표는 영상 메시지에서 내년 여름 대만 타이중시 구? 온천에 7번째 호시노야인 ‘호시노야 구구안’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초영 매니저는 일본 아오모리의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빙폭 스노우슈 투어 등을 즐길 수 있는 호시노 리조트 아오모리야와 오이라세 계류 호텔을 소개했다.

호시노리조트는 한국 여행객들이 더욱 쉽게 리조트를 방문할 수 있도록 한국 연락 사무소와 공식 블로그를 오픈했다고 알렸다.

이정수 기자 tintin@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