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유튜브에서 화장하는 남자로 인기 찰스 “사생활 존중해달라”

유튜브에서 화장하는 남자로 인기 찰스 “사생활 존중해달라”

임병선 기자
입력 2018-12-17 23:17
업데이트 2018-12-17 23:1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유명 화장품 블로거이자 유튜브 스타 제임스 찰스(19)가 팬들에게 사생활을 존중해줄 것을 당부했다.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집으로 불쑥 찾아와 함께 사진을 찍자고 매달리는 일이 많다는 것이었다.

찰스는 트위터에 “제발 우리 집에 불쑥 나타나지 않았으면 좋겠다. 당신을 껴안아주지 않을 거에요. 당신과 사진도 찍지 않을 겁니다. 그리고 당신 팔레트에 서명도 절대 해주지 않을 거예요”라고 적었다. 이어 자신의 집에서조차 안전하다는 느낌을 갖지 못한다며 몇 시간 전에 촬영을 해야 했는데 신경이 쓰여 집중할 수도 없다며 하소연했다. 이전에도 10대 팬들이 집을 습격하는 일이 종종 있었다고 불평을 늘어놓았다. 같은 유튜브 스타인 로간과 제이크 폴 형제 역시 팬들에게 집이 포위된 적이 있었다고 불만을 얘기한 적이 있다.

찰스는 경찰이 도착할 때까지 너무 오래 기다렸다고 주장했다. 영국 BBC는 이 사실을 전하며 LA 경찰국에 관련 사실을 확인해달라고 요청하고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원래 뉴욕 출신이지만 현재는 로스앤젤레스에 살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에 정기 구독자만 1100만명 이상 거느린 파워 블로거다. 2년 전 그는 남성 최초로 화장품 브랜드 ‘커버걸(CoverGirl)’의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그는 최근 셀레브리티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마리오 데비다노비치와 킴 카다시안처럼 화장하는 배틀에 참여하기도 했다.

몇몇 트위터리언들은 유명인이 됐다는 것은 팬들에게 관심을 가져달라고 초청한 것이나 다름 없다고 지적했다. 한 트위터리언은 “셀레브리티가 되겠다고 결심한 순간 당신 삶은 끝났다고 서명한 것이나 진배 없다”고 딱 잘랐다. 하지만 많은 팬들은 힘을 내라고 응원했다.

임병선 선임기자 bsnim@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