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트니 스피어스.<br>AFP 연합뉴스
브리트니 스피어스.
AFP 연합뉴스
미국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37)가 투병 중인 부친의 병 간호를 위해 예정된 라스베이거스 공연을 포함해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4일(현지시간) 밝혔다.

피플 등 연예매체들에 따르면 스피어스는 이날 트위터에 아버지 제이미(66), 어머니 린(63)과 함께 찍은 어릴 적 사진을 올린 뒤 “말하기 너무 어려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나의 새로운 쇼 ‘도미네이션’을 공연하지 않기로 했다”고 말했다.

스피어스는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다음 달 라스베이거스 스트립지역 MGM리조트에서 열기로 한 ‘브리트니: 도미네이션’ 공연을 전부 취소한다면서 예매객에게 환불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스피어스는 이어진 트윗에서 “가족을 맨 앞에 두는 것이 중요하다. 아빠가 얼마 전 입원했다가 위독했던 적이 있다. 지금 살아 계시지만 여전히 가야 할 길이 멀다. 모든 집중력과 열정을 가족을 돌보는 데 쏟고 싶다”라면서 당분간 부친 병구완에 집중하겠다는 의사를 전했다.

1999년 ‘베이비 원 모어 타임’(Baby One More Time), 2000년 ‘웁스! 아이 디드 잇 어게인’(Oops!I Did It Again)이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면서 미국을 대표하는 팝스타로 떠오른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2000년대 여러 차례 부침을 겪으면서도 콘서트와 영화, TV 시리즈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했다.

연합뉴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