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프리미엄 갖춘 ‘가산2차 SK V1 AP tower’ 분양

프리미엄 갖춘 ‘가산2차 SK V1 AP tower’ 분양

신성은 기자
입력 2019-11-15 09:48
업데이트 2019-11-15 09:4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독산역 인근에 분양 중인 SK V1의 G-밸리 두 번째 지식산업센터 ‘가산 2차 SK V1 AP tower’가 전매제한이 없고 중도금 무이자, 저금리 담보 대출 혜택을 제공하며 각종 혜택과 뛰어난 입지와 비즈니스에 다양한 프리미엄을 자랑하는 신흥 투자처로 인기다.

가산 2차 SK V1 AP tower는 다양화된 오피스형 구조로 구성해 회사의 규모에 따라 스케일을 선택할 수 있어 합리적인 투자가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최고 20층 높이로 탁트인 조망권을 확보했으며 기존 일률적인 지식산업센터의 외형에서 벗어난 차별화된 디자인이며, 공개공지의 풍부한 녹지와 에너지 효율 1+ 등급, 녹색건축 우수등급으로 친환경 건축물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도보 인근에 독산역이 위치하고, 신안산선 독산역이 새롭게 들어설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개발사업으로 보다 원활한 교통을 기대할 수 있으며, 남부순환도로, 서해안 고속도로 등의 교통망으로 서울과 수도권을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또한 서울 대표 산업단지로 유관기업들이 한 자리에 집약돼 있다.

스마트한 업무환경과 넉넉한 주차공간은 물론, 공개공지와 인근 공원녹지로 도심 속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또한 지상과 지하를 연결하는 선큰가든으로 상업시설을 활성화했으며, 단지 바로 옆 서부간선도로 공원화로 약 10km의 수변산책로 개발 예정으로, 업무 속 휴식을 취하는 공간도 겸비했다.

더불어 기존 일률적인 지식산업센터의 외형에서 벗어난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서울산업단지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독산역에서 가장 앞선 지식산업센터로 첨단 비즈니스 인프라와 함께 최신 시설을 갖춰 스마트한 업무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SK V1 관계자는 “다양한 프리미엄과 전매제한이 없고 담보대출이 용이해 부동산 불황 속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실제로 분양 홍보관에 기업체 관계자 방문과 문의전화가 꾸준이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가산 2차 SK V1 AP tower의 홍보관은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인근에 위치해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