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SNS 계정을 삭제했다.

지난 11일 권민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많은 분께서 걱정과 응원을 해주셨는데 또 한 번 실망을 끼쳐 드려 정말 죄송하다”면서 “나로 인해 피해 입은 모든 분, 또 그 사진을 보고 놀라셨을 많은 분께도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라고 사과했다.

권민아는 “그날 제가 깨어나지 못하고 있을 때에 예전 FNC 식구분들이 밤새 자리를 지켜주셨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늘은 한성호 회장님과의 만남이 있었다”며 “저는 FNC를 AOA를 정말 좋아했는데, 이 문제 때문에 AOA를 그만두게 된 게 너무 슬펐고 너무 힘들었다. 오늘 회장님의 말씀을 들으면서 진심을 느낄 수 있었고, 그냥 이렇게까지 되어버린 게 너무 후회가 된다”고 말하며 FNC 한성호 대표와 대화를 나눈 사실도 언급했다.

권민아는 “앞으로 두 번 다시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반성하며 열심히 치료받겠다”라며 글을 마무리했다. 이후 12일 권민아의 SNS는 삭제됐다.

앞서 권민아는 지난달 AOA 멤버 지민이 10년간 자신을 괴롭혔다는 폭로를 했다. 이후 지난 8일에는 AOA 멤버였던 지민과 현 멤버 설현, FNC 대표 한성호 실명을 언급하며 “저 사람들 말로 담을 수 없을 만큼 쓰레기 같은 사람이다. 나는 죽어서 당신들 괴롭힐 거다”고 말한 뒤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듯한 사진을 공개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권민아의 연이은 폭로에 묵묵부답으로 일관하던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권민아의 건강 회복을 바라며 깊은 사과를 드린다”면서도 “쏟아지는 말들에 조목조목 반박하는 것은 사태 해결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판단했다”는 해명을 전했다.

이 사건으로 지민은 연예계에 뜻이 없다는 입장을 알리며 AOA를 탈퇴했다. 또한 그룹 내 괴롭힘 방관자로 지목된 설현에게는 출연 예정인 tvN 드라마 ‘낮과 밤’ 하차 요구가 빗발쳤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