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추가 리믹스 4종 발매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추가 리믹스 4종 발매

김지예 기자
김지예 기자
입력 2020-09-18 11:40
업데이트 2020-09-18 11:4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나이트 타임’ 버전 오늘 공개

그룹 방탄소년단.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빌보드 싱글 차트 1위에 오른 ‘다이너마이트’(Dynamite)의 추가 리믹스 버전을 발매한다.

18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이날 오후 1시 총 4곡의 ‘다이너마이트’ 추가 리믹스 버전을 공개한다.

새롭게 공개되는 리믹스 음원은 슬로 잼(Slow Jam), 미드나잇(Midnight), 레트로(Retro), 베드룸(Bedroom) 등 총 네 가지다.

지난달 21일 발매한 ‘다이너마이트’는 같은 달 24일 어쿠스틱,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 리믹스 버전에 이어 28일 트로피컬·풀사이드 리믹스 버전이 나왔다.

앞서 4가지 리믹스가 밝고 신나는 분위기라면 추가 음원은 늦은 밤 차분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나이트 타임’(NightTime) 버전이라고 소속사는 전했다.

‘다이너마이트‘는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 100’에서 2주 연속 1위에 이어 발매 3주 차에도 2위로 최상위권을 유지했다.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글로벌 톱 50’ 차트에서는 지난 16일 기준 4위에 오르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김지예 기자 jiye@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