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표 안심소득… 암투병 부모님 돌보는 청년 돕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한해 농사 망치는 야생조수…제주 “피해 보상 신청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젊은 공무원 챙기기 봇물… “사기 올라” “급여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나주 주몽 드라마 세트장 ‘철거안’ 확정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이영봉 경기도의원 “의정부 회룡역 연결 철제 계단 재정비 완료”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이영봉 경기도의원 “의정부 회룡역 연결 철제 계단 재정비 완료”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이영봉(더불어민주당·의정부2) 도의원이 18일 의정부 회룡역 연결 철제 계단의 재정비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영봉 경기도의원실 제공


이영봉 경기도의원 “의정부 회룡역 연결 철제 계단 재정비 완료”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이영봉(더불어민주당·의정부2) 도의원이 18일 의정부 회룡역 연결 철제 계단의 재정비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정비 전 모습. 이영봉 경기도의원실 제공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이영봉(더불어민주당·의정부2) 도의원이 18일 의정부 회룡역 연결 철제 계단의 재정비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해당 시설은 회룡역 1번 출구와 회룡천 제방쪽을 연결하는 철제식 계단으로 인근 주민뿐만 아니라 서울과 근교 북한산 둘레길 등산객들이 많이 이용하는데 그동안 도시미관을 저해하고 이용에 불편함이 많아 지난 2월부터 시민들이 정비를 요구해왔다.

이 의원은 “지난 2월 회룡역 연결 철제 계단의 도시미관 저해 요소를 재정비해 달라는 민원상담을 접수받고 관계기관 통보와 유기적인 협조를 통해 민원을 해소했다”고 말했다.

이 도의원은 지방자치단체 등에 올해 상반기 회룡천 정비사업에 데크 계단과 경사로 설치 계획을 확인 받아 지난 7월 시설을 준공했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