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부부의 세계’
jtbc ‘부부의 세계’
한 여배우가 지하주차장에 식용유를 흘려 동네 주민을 다치게 한 일명 ‘주차장 식용유 연예인’ 사건과 관련해 배우 박선영이 “해당 사건과 전혀 무관하다”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소속사 앤유앤에이컴퍼니 관계자는 22일 “박선영은 식용유 여배우 의혹과 전혀 관계가 없다”고 일축했다.

관계자는 “해당 사건은 성동구에서 발생했다고 하더라. 박선영씨는 10년 가까이 서초구에서 거주 중”이라면서 “황당하다”고 전했다.

이어 “허위사실 유포와 관련해 상황을 예의주시하며 대응 방법을 논의 중”이라고 전했다.

앞서 지난달 22일 한 매체는 서울 성동구의 유명 아파트에 사는 여배우 A씨가 지하주차장에 식용유를 흘리고 방치해 입주민이 다치는 사고가 있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입주민은 이 사고로 6주 간 병원 치료를 받았고 A씨는 과실치상 혐의로 조사 받았다. A씨 측은 키친타월로 기름을 닦았다며 무죄를 주장했지만 결국 벌금 500만원을 선고받았다.

이후 A씨로 박선영의 이름이 언급됐고, 박선영은 ‘주차장 식용유 연예인’ ‘식용유 여배우’ ‘박선영 식용유’란 연관 검색어와도 얽히는 등 황당한 상황을 맞았다.

한편 박선영은 1993년 데뷔 후 다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JTBC 인기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고예림 역으로 출연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