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뮤지컬 ‘비틀쥬스’ 개막일 또 연기…CJ ENM “기술적 문제로 지연” 사과

뮤지컬 ‘비틀쥬스’ 개막일 또 연기…CJ ENM “기술적 문제로 지연” 사과

허백윤 기자
허백윤 기자
입력 2021-06-23 18:29
업데이트 2021-06-23 18:2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제작사 “개막일 다음달 6일로 예정”

이미지 확대
뮤지컬 ‘비틀쥬스’ 캐릭터 공개. CJ ENM 제공
뮤지컬 ‘비틀쥬스’ 캐릭터 공개.
CJ ENM 제공
라이선스 공연으로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이는 뮤지컬 ‘비틀쥬스’ 개막일이 또 연기됐다.

제작사 CJ ENM은 23일 “뮤지컬 ‘비틀쥬스’ 국내 초연을 준비하는 데 있어 기술(테크니컬)적인 문제를 발견했다”면서 “시시각각 변화하는 극의 전개를 무대 위에 구현하기 위해 모든 테크니컬적인 부분의 합을 맞추는 과정에서 시간이 지속적으로 소요되고 있고 약속된 개막일을 맞출 수 없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비틀쥬스’는 당초 18일 개막 예정이었다가 29일로 한 차례 연기했고, 개막일 부터 28일까지 예매한 관객들에게 예매 취소 및 환불 조치했다.

제작사 측은 “초연작의 로컬라이제이션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변수에 대비해 준비기간을 충분히 더 마련하지 못했다”면서 “개막 재연기로 또 다시 불편을 끼쳐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비틀쥬스’를 완성하기 위해 끝까지 땀흘려 주시는 모든 스태프, 배우들을 비롯해 공연을 기다려주신 관객들께 피해를 안겨드린 점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고도 덧붙였다.

제작사는 “공연에 대한 크나큰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셨던 만큼 깊이 성찰하면서 좋은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을 때까지 전념하는 것만이 저희 몫이라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CJ ENM은 개막일을 다음달 6일로 예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허백윤 기자 baikyoon@seoul.co.kr

많이 본 뉴스

22대 국회에 바라는 것은?
선거 뒤 국회가 가장 우선적으로 관심 가져야 할 사안은 무엇일까요.
경기 활성화
복지정책 강화
사회 갈등 완화
의료 공백 해결
정치 개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