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성공 소식을 전한 이승연이 자신의 감량 비법을 공개했다.
이승연은 지난 20일 개인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방송은 감량 특집으로 이승연의 경험담과 비법, 팬들의 피드백을 받는 구성이다.

이승연은 먼저 자신의 비법을 공유했다. 그는 “제가 관리받은 곳에서는 8법칙이라는 걸 한다. 일정한 수면시간, 일정한 식사량과 식사시간, 일정한 배출량과 활동량, 아침, 저녁 체중 체크, 주 3회 관리, 일정한 수분 섭취가 중요하다”라고 전하며 “가장 중요한 건 우리 몸에 필요한 건강한 영양소 섭취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저탄고지 다이어트 방법에 대한 질문에는 “저탄고지 저는 못하겠더라고요. 그것만 못 먹겠어요. 제일 쉬운 게 영양소 있는 제대로 된 밥을 하루 세끼 먹는 거예요. 제일 간단하고 제일 빠르게 갈 수 있는 방법이었다”며 “이제는 칼로리 시대가 아니에요. 영양소 베이스 시대예요”라며 건강한 몸을 위해서는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가 중요하다고 전했다.

실제 감량 후 이승연은 평소 갑상선기능 저하증으로 인해 체중이 늘었다고 고백했던 바 있고 현재는 이를 개선해 건강한 상태라고 한다. 감량 이후 피 검사를 받았는데 모든 수치가 완벽하게 정상으로 나왔다고 전했다.

이승연의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팬들은 “오늘 찐 다이어트 이야기 술술 넘 좋아요”, “저 아까 8법칙 속기했잖아요”, “건강한 다이어트해 보도록 할게요”라며 응원의 댓글을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