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혜리·이동휘 앞세운 그립 CF, 조회수 100만뷰 육박

혜리·이동휘 앞세운 그립 CF, 조회수 100만뷰 육박

나상현 기자
입력 2021-11-29 21:39
업데이트 2021-11-29 21:3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드라마 ‘응답하라 1998’에 함께 출연한 배우 혜리와 이동휘를 앞세운 국내 최초 라이브커머스 전문 앱 ‘그립’(Grip) 광고 캠페인이 공개 1주일 만에 100만뷰에 육박하는 조회 수를 기록했다.
이미지 확대
라이브커머스 전문 앱 그립 CF에 출연한 배우 혜리(왼쪽)과 이동휘. HS애드 제공.
라이브커머스 전문 앱 그립 CF에 출연한 배우 혜리(왼쪽)과 이동휘. HS애드 제공.
29일 LG그룹 계열 광고회사인 HS애드에 따르면 그립은 2019년 2월 런칭한 국내 최초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으로, 사용자와 판매자가 라이브로 소통하며 판매와 구매가 가능한 모바일 쇼핑 앱이다.

그립 본편 광고에서 복고풍의 평범한 노래를 부르던 혜리와 이동휘는 갑자기 레트로 힙 감성으로 바뀐 배경에 맞춰 “라이브 장터”, “다 있네”, “24시간” 등 그립의 주요 특징을 말한다. 장터, 수산물, 청과, 의류, 생활용품 등이 한데 모여 있는 거대한 장터를 누비는 이동휘와 혜리의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은 신선한 자극을 받는다. 이날 기준으로 유튜브 조회수는 92만회를 넘어섰다.

광고를 담당한 HS애드 관계자는 “그립을 물건을 사고파는 거래의 장을 넘어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흥이 넘치고 볼거리가 가득한 특별한 경험의 장, 즉 ‘전국민 라이브 대(大)장터’로서의 모습을 담아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그립컴퍼니 관계자는 “혜리, 이동휘 두 모델과 함께 하는 그립의 TV CF를 통해 ‘전국민 라이브 대장터’라는 다른 라이브커머스는 가질 수 없는 그립만의 정체성과 캠페인 방향성을 잡았다”면서 “디지털·버스·지하철·극장광고 등 다양한 접점에서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니 HS애드와 그립의 다음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이미지 확대
라이브커머스 전문 앱 그립 CF. HS애드 제공.
라이브커머스 전문 앱 그립 CF. HS애드 제공.


나상현 기자 greentea@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