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는 지난달 18일 출시한 담배 ‘토니노 람보르기니’가 출시 2주 만에 330만갑 판매됐다고 3일 밝혔다. 편의점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 포함)의 담배 판매 현황에 따르면, 토니노 람보르기니는 발매 첫 주 시장 점유율 1.71%를 기록했다. 최근 5년간 출시된 신제품 중 발매 첫 주에 1.5% 이상의 점유율을 기록한 것은 ‘토니노 람보르기니’가 유일하다.
2012-05-04 15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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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