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인베브, 오비맥주 재인수 완료 세계 최대 맥주회사 안호이저부시인베브(AB인베브)가 1일 오비맥주 재인수를 완료했다. 이날 서울 중구 소공동 조선호텔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미셸 두리커스(왼쪽부터) AB인베브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경영자(CEO), 장인수 오비맥주 사장, 카를로스 브리토 AB인베브 글로벌CEO가 다시 한식구가 된 것을 축하하며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로 건배하고 있다. AB인베브의 탄탄한 글로벌 기반에 힘입어 카스는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의 한국 공식 맥주 스폰서로 확정됐다. 오비백주 제공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AB인베브, 오비맥주 재인수 완료
세계 최대 맥주회사 안호이저부시인베브(AB인베브)가 1일 오비맥주 재인수를 완료했다. 이날 서울 중구 소공동 조선호텔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미셸 두리커스(왼쪽부터) AB인베브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경영자(CEO), 장인수 오비맥주 사장, 카를로스 브리토 AB인베브 글로벌CEO가 다시 한식구가 된 것을 축하하며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로 건배하고 있다. AB인베브의 탄탄한 글로벌 기반에 힘입어 카스는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의 한국 공식 맥주 스폰서로 확정됐다. 오비백주 제공
세계 최대 맥주회사 안호이저부시인베브(AB인베브)가 1일 오비맥주 재인수를 완료했다. 이날 서울 중구 소공동 조선호텔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미셸 두리커스(왼쪽부터) AB인베브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경영자(CEO), 장인수 오비맥주 사장, 카를로스 브리토 AB인베브 글로벌CEO가 다시 한식구가 된 것을 축하하며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로 건배하고 있다. AB인베브의 탄탄한 글로벌 기반에 힘입어 카스는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의 한국 공식 맥주 스폰서로 확정됐다.
오비백주 제공
2014-04-02 1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