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리듬캠핑’

도심 속 ‘리듬캠핑’

입력 2014-09-22 00:00
수정 2014-09-22 01:4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LF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가 지난 20일 서울 용산구 용산동6가 용산가족공원에서 진행한 ‘리듬캠핑’ 행사장에서 모델들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리듬캠핑은 도심 속 데이캠핑과 뮤직 콘서트가 결합된 행사로 이날 시민 3000여명이 참석했다. 박윤슬 기자 seul@seoul.co.kr
LF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가 지난 20일 서울 용산구 용산동6가 용산가족공원에서 진행한 ‘리듬캠핑’ 행사장에서 모델들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리듬캠핑은 도심 속 데이캠핑과 뮤직 콘서트가 결합된 행사로 이날 시민 3000여명이 참석했다.
박윤슬 기자 seul@seoul.co.kr
LF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가 지난 20일 서울 용산구 용산동6가 용산가족공원에서 진행한 ‘리듬캠핑’ 행사장에서 모델들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리듬캠핑은 도심 속 데이캠핑과 뮤직 콘서트가 결합된 행사로 이날 시민 3000여명이 참석했다.

박윤슬 기자 seul@seoul.co.kr

2014-09-22 1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