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베스트브랜드 대상] 신한카드 ‘23.5˚’

[2014 베스트브랜드 대상] 신한카드 ‘23.5˚’

입력 2014-10-08 00:00
수정 2014-10-0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젊은 세대 겨냥… 적립 한도 제한 없어

‘23.5˚’는 신한카드가 ‘코드나인(Code 9)’을 기반으로 출시한 젊은 세대를 위한 신용카드로 전월 이용금액과 적립 한도 등에 제한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이 카드는 생활에서 자주 접하는 가맹점(음식점, 할인점·슈퍼마켓, 온라인쇼핑몰, 커피전문점, 편의점, 통신요금 자동이체 등)에서 사용한 금액에 대해 1%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3개월 연속 50만원 이상 사용하면 0.2%를, 100만원 이상 사용하면 0.5%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또한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하면 하루 200원씩 할인해주고, 스타벅스에서 한 달 동안 10번을 결제하면 11번째 결제 시에 4000원을 할인해준다.

CGV 영화예매 4000원 할인과 롯데월드·서울랜드·에버랜드·캐리비안베이의 입장권·자유이용권 할인 혜택도 있다.

2014-10-08 1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