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에서 제공된 자료의 일부 오류를 근로자가 수정하지 못할 경우 국세청이 이를 직접 수정,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할 방침이다.
임환수 국세청장은 2일 국세청 연말정산 상황실을 방문한 자리에서 “연말정산이 끝날 때까지 한 치의 오차도 없이 후속 업무 집행에 최선을 다해 주길 당부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는 최근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오류로 현금영수증 자료가 일부 누락되고 BC·삼성·하나·신한카드 등 카드사들이 신용카드 사용액을 제대로 입력하지 않은 것에 따른 조치다.
세종 장은석 기자 esjang@seoul.co.kr
임환수 국세청장은 2일 국세청 연말정산 상황실을 방문한 자리에서 “연말정산이 끝날 때까지 한 치의 오차도 없이 후속 업무 집행에 최선을 다해 주길 당부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는 최근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오류로 현금영수증 자료가 일부 누락되고 BC·삼성·하나·신한카드 등 카드사들이 신용카드 사용액을 제대로 입력하지 않은 것에 따른 조치다.
세종 장은석 기자 esjang@seoul.co.kr
2015-02-03 18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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