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선물, 男-주얼리 女-케이크

화이트데이 선물, 男-주얼리 女-케이크

입력 2015-03-05 09:24
수정 2015-03-05 09:2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화이트데이 선물로 남성들은 주얼리와 시계를 가장 주고 싶어하지만 여성들은 케이크를 가장 받고 싶어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 쇼핑몰 옥션이 화이트데이 받고 싶은 선물과 주고 싶은 선물에 관한 설문 조사를 한 결과, 남성 응답자 1만3천509명 중 6천680명이 ‘주얼리·시계’를 꼽았다고 5일 밝혔다.

그다음으로는 ‘지갑·가방’, ‘화장품·향수’, ‘사탕·꽃’ 등의 순으로 응답률이 높았다.

반면 여성들은 가장 받고 싶은 선물로 ‘케이크’를 가장 많이 꼽았고, 지갑, 화장품, 향수, 시계, 주얼리가 차례로 뒤를 이었다.

화이트데이의 대표적인 선물인 사탕과 꽃은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가장 선호도가 낮았다고 옥션 측은 전했다.

옥션 지경민 온사이트마케팅팀 부장은 “설문 결과 여성들이 고가의 선물을 좋아할 것이라는 남성들의 예상과 달리 실제로는 케이크와 같이 작은 선물에 감동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한편, 옥션은 화이트데이 선물로 인기인 패션잡화와 향수, 화장품 등을 할인 판매하며, 사탕과 꽃바구니 배달 상품도 준비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 or 31일
정부와 국민의힘은 설 연휴 전날인 2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기로 결정했다. “내수 경기 진작과 관광 활성화 등 긍정적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정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이 같은 결정에 일부 반발이 제기됐다.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될 경우 많은 기혼 여성들의 명절 가사 노동 부담이 늘어날 수 있다는 의견과 함께 내수진작을 위한 임시공휴일은 27일보타 31일이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이 있다.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과 31일 여러분의…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31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