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우수기업 우수상품] 롯데제과 ‘롯데 목캔디’

[2015 우수기업 우수상품] 롯데제과 ‘롯데 목캔디’

입력 2015-03-13 02:24
수정 2015-03-13 02:2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맛 다양화로 만족도 높여… 매출 증가세

‘롯데 목캔디’는 지난 3년간 매출이 매년 7~10% 이상 증가했고 지난해는 200억원의 매출액을 올렸다.

롯데제과는 제품의 맛과 형태 등을 다양화해 여러 소비층을 만족시키고 있다. 가장 잘 알려진 오리지널 허브 제품에 이어 믹스베리, 레몬민트, 아이스민트 등의 맛을 내놓고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게 했다.

오리지널허브는 모과와 허브향이 조화를 이루며 시원한 맛이 느껴진다. 믹스베리는 딸기와 블루베리가 함유돼 있다. 레몬민트는 레몬과 모과, 허브가 조화를 이뤄 과일 향이 느껴지며 아이스민트는 페퍼민트, 유칼립투스, 허브 등이 함유돼 상쾌한 느낌을 준다.

2015-03-13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애도기간 중 연예인들의 SNS 활동 어떻게 생각하나요?
제주항공 참사로 179명의 승객이 사망한 가운데 정부는 지난 1월 4일까지를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했습니다. 해당기간에 자신의 SNS에 근황사진 등을 올린 일부 연예인들이 애도기간에 맞지 않는 경솔한 행동이라고 대중의 지탄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한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애도기간에 이런 행동은 경솔하다고 생각한다.
표현의 자유고 애도를 강요하는 것은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