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하늘과 함께 수영을

가을 하늘과 함께 수영을

김진아 기자
김진아 기자
입력 2015-10-04 17:44
업데이트 2015-10-04 23:5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서울신라호텔 ‘온수풀’ 가동… 평일 전용 야외 수영 패키지 선보여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에 접어든 요즘 잠시 짬을 내 특급호텔에서 여유롭게 야외 수영을 즐겨 보는 것은 어떨까.

이미지 확대
서울신라호텔은 평일에 호텔을 이용하는 가족 고객들을 위해 가을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평일 전용 가족 패키지 상품 ‘패밀리 딜라이츠’(Family Delights)를 출시했다.

평일이고 날씨가 쌀쌀해졌는데 야외 수영이 웬 말이냐고 반문할 수 있겠지만 요즘 사람들의 생활 방식을 보면 호텔업계가 이런 상품을 내놓는 것을 어느 정도 이해할 수 있다. 메르스(중동호흡기증후군) 여파로 국내 여행이 장려되고 학교장 재량에 따라 실시되는 가을방학의 영향으로 혼잡한 주말을 피해 평일에 도심 속 호텔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호텔신라 관계자는 “8월 평일 가족 패키지 예약률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한 데다 지난달 내국인 패키지 예약률도 지난해 대비 80% 성장하면서 평일 패키지 상품을 집중 출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이 야외 수영을 패키지 상품에 넣은 것은 서울 도심 호텔 가운데 유일하게 온수풀을 가동하고 있기 때문이다. 서울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는 이 호텔이 자랑하는 시설이다. 2013년 서울신라호텔 리뉴얼 개장과 함께 가장 많은 변화를 준 곳이다. ‘도심 속 휴식의 섬’이라는 콘셉트로 해외 럭셔리 리조트급 야외 수영장을 도심 속에서 즐기는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가을철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서울신라호텔은 특히 따뜻한 야외 수영을 위해 고객 편의 시설을 업그레이드했다. 수영을 하고 나와 쉴 때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선베드에 보온매트를 깔았다. 또 야외 수영장 곳곳에 마련된 자쿠지(기포가 나오는 욕조)는 온수풀보다 항상 높은 수온을 유지해 아이들이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패밀리 딜라이츠 패키지에는 야외 수영 외에도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상품이 많이 포함됐다. 성인 2인·어린이 1인 기준 비즈니스 디럭스룸 1박과 야외 수영장 입장권을 포함해 더 라이브러리 시그니처 디너 세트 및 레드 와인 2잔, 더 파크뷰 조식, 미피 캐릭터 타월과 미피 인형, 피트니스·실내 수영장 이용권 등이 주어진다. 이달 말까지 판매하는 이 상품의 가격은 48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김진아 기자 jin@seoul.co.kr
2015-10-05 18면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