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서울광고대상] 대상에 SK텔레콤 ‘연결의 무전여행’ 캠페인… 수상작 총 16점 선정

[제21회 서울광고대상] 대상에 SK텔레콤 ‘연결의 무전여행’ 캠페인… 수상작 총 16점 선정

입력 2015-11-24 17:44
수정 2015-11-26 10:4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이미지 확대
지난 10일 서울신문사 대회의실에서 조병량(오른쪽) 한양대 명예교수 등 심사위원들이 출품작들을 심사하고 있다.
지난 10일 서울신문사 대회의실에서 조병량(오른쪽) 한양대 명예교수 등 심사위원들이 출품작들을 심사하고 있다.


광고계의 한 해 성과를 진단하고 광고시장의 질적 향상을 위해 제정한 제21회 서울광고대상에서 SK텔레콤의 ‘연결의 무전여행’ 캠페인 광고가 대상을 차지했다.

서울광고대상 심사위원회는 지난 10일 출품작들을 심사해 본상 7점, 부문별 우수상 9점 등 총 16점을 뽑았다. 최우수상은 삼성전자의 지펠아삭 ‘2016 NEW’가 선정됐으며, 우수상은 롯데백화점의 ‘광복 70년 나라사랑 대축제’와 KB금융그룹의 ‘국민든든’편이 각각 이름을 올렸다.

김태곤 kim@seoul.co.kr

2015-11-25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