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베스트브랜드 대상] 제조·유통 모든 것, 20년 전문가 공개

[2018 베스트브랜드 대상] 제조·유통 모든 것, 20년 전문가 공개

입력 2018-10-29 17:04
업데이트 2018-10-30 00:2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중앙경제평론사 ‘매출 100배 올리는 유통 마케팅 비법’

중앙경제평론사의 ‘매출 100배 올리는 유통 마케팅 비법’은 제조·유통 경력 20년의 현직 빅3 대형 유통 업체 전문가가 유통 초보자를 위해 대한민국 실전 유통의 A부터 Z까지 모든 것을 알려준다.

이 책의 지식은 저자가 20년 동안 유통·제조 양쪽에서 직접 경험하고 습득한 것으로, 일반적인 유통 관련 서적에서는 배울 수 없는 생생한 실전 내용들로 가득하다.

또한 제조 및 유통 업체의 상황과 현실에 대해 깊이 있는 고민을 하고, 그들에 맞는 실전 해법을 제시하고 있다. 처음으로 유통에 뛰어드는 사람이나 유통으로 힘들어하는 초보자에게 막혔던 부분을 시원하게 뚫어주는 역할을 한다.

특히 책은 유통을 시작할 때 내게 맞는 플랫폼, 유통 채널별 특성, 수수료 차이, 특수한 유통업체에 입점하는 방법 같은 실전적인 내용과 함께 유통 전반에 대한 개념을 꼼꼼히 담았다. 국내 유통시장의 현황 및 특징, 온·오프라인 판매의 차이점, 마케팅 전략 등 실전에 도입하기 전에 꼭 알아야 할 내용들도 일목요연하게 정리했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8-10-30 39면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