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월경의 날을 하루 앞둔 27일 서울 중구 한국의집에서 유한킴벌리 모델들과 학생이 생리대 기부 캠페인 ‘힘내라 딸들아’를 홍보하며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 제품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캠페인을 6년째 진행 중인 유한킴벌리는 오는 28일 오전 네이버 쇼핑을 통해 라이브를 진행, 시청 10만 뷰 달성 시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에게 50만 패드의 생리대를 기부한다. 2021.5.27 박지환기자 popocar@seoul.co.kr
이 캠페인을 6년째 진행 중인 유한킴벌리는 오는 28일 오전 네이버 쇼핑을 통해 라이브를 진행, 시청 10만 뷰 달성 시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에게 50만 패드의 생리대를 기부한다. 2021.5.27 박지환기자 popocar@seoul.co.kr
이 캠페인을 6년째 진행 중인 유한킴벌리는 오는 28일 오전 네이버 쇼핑을 통해 라이브를 진행, 시청 10만 뷰 달성 시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에게 50만 패드의 생리대를 기부한다. 2021.5.27
박지환기자 popocar@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