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맘의 산골이유식,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신제품 시식회 진행

에코맘의 산골이유식,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신제품 시식회 진행

입력 2023-10-27 15:28
수정 2023-10-27 15:2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10월 31일 오전 11시…구매인증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 증정
이미지 확대
에코맘 제공
에코맘 제공
사회적 기업 에코맘의 산골이유식이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신제품 ‘아기가루쌀빵’과 ‘아기가루쌀과자’의 시식 라이브를 선보인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밀을 대체할 수 있는 우리 품종인 가루미로 만든 아기가루쌀빵과 아기가루쌀과자를 선보이며, 고객들이 시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가루미는 농림식품부에서 개발한 밀가루 대체 개량쌀로 개발됐다. 아기들의 첫 빵이 우리쌀로 만든 빵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시작으로 가루미쌀빵과 쌀과자를 개발했다는 후문이다.

아기가루쌀빵은 밀가루가 아닌 쌀가루로 만들어 고소하고 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며 식빵과 모닝빵 두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아기가루쌀과자는 계란과자와 초코쿠키 두가지 종류로 개발되었다. 해당 제품들은 100% 글루텐 프리로 민감한 아이들도 섭취가 가능하다.
이미지 확대
에코맘 제공
에코맘 제공
산골이유식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가루미로 만든 쌀빵과 쌀과자를 소개하게 됐다”며 “가루쌀빵과 가루쌀과자와 함께 라이브 방송 시간 중에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추가 혜택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오는 10월 31일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며, 구매인증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루쌀빵 선물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애도기간 중 연예인들의 SNS 활동 어떻게 생각하나요?
제주항공 참사로 179명의 승객이 사망한 가운데 정부는 지난 1월 4일까지를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했습니다. 해당기간에 자신의 SNS에 근황사진 등을 올린 일부 연예인들이 애도기간에 맞지 않는 경솔한 행동이라고 대중의 지탄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한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애도기간에 이런 행동은 경솔하다고 생각한다.
표현의 자유고 애도를 강요하는 것은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