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펄세스, 커진 물가 부담에 가격 낮춰 소비자 건강 챙긴다

펄세스, 커진 물가 부담에 가격 낮춰 소비자 건강 챙긴다

입력 2023-12-22 14:31
업데이트 2023-12-22 14:3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29일까지 인기제품 최대 66% 할인… ‘2023 고객감사대전’ 진행

이미지 확대
펄세스 제공
펄세스 제공
장바구니 물가상승 등 소비자들에게 물가 부담이 가중되는 가운데 비용 부담을 느껴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들의 건강을 챙기기 위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펄세스가 나섰다.

펄세스(대표 양승철)는 자사의 인기제품 슈퍼바부스트 크릴56을 비롯한 인기 제품의 가격을 최대 66% 할인 판매하는 ‘2023 고객감사 대전’을 이달 29일까지 진행한다.

슈퍼바부스트 크릴56은 지난 7월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체지방 감소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은 슈퍼바부스트 크릴오일을 원료로 회사가 지난 9월 리뉴얼해 출시한 제품이다.

이후 홈쇼핑 판매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는 등 판매실적이 좋아지고 있어 과거 크릴56을 믿고 찾았던 모든 고객들에게 4년전 가격으로 제공하기로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펄세스는 크릴56의 판매호조와 대체당 스테비아스위트로 맛을 더한 스테비아 커피믹스의 8000만잔 판매 돌파를 기념해 고객감사대전을 기획했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29일 오후 4시까지 펄세스몰, 펄세스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양승철 펄세스 대표는 “식품 가격 상승으로 소비자들의 고통이 가중되고 있는 요즘 많은 원가 상승 요인이 있지만 과거 크릴56을 사랑했던 고객들에게 부담을 낮춰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건강식품의 가격이 부담스러웠던 고객들에게 앞으로도 검증된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