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공부, 재미붙어야 더 높이 올라가니까”…엘리하이, 저학년 전용 콘텐츠

“초등 공부, 재미붙어야 더 높이 올라가니까”…엘리하이, 저학년 전용 콘텐츠

입력 2024-06-28 10:00
수정 2024-06-28 1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메가스터디교육 엘리하이
메가스터디교육 엘리하이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태블릿 학습지 엘리하이가 학교 공부를 시작한 초등학교 1학년, 2학년을 위한 저학년 전용 콘텐츠를 제공한다.

엘리하이의 캐릭터 ‘엘리몬 프렌즈’와 함께하는 멀티미디어 학습 콘텐츠는 초등학교 교과 과정과 연계하여 재미있는 스토리와 애니메이션, 액티비티 등 저학년에 최적화된 학습법을 제공해 초등 학습의 기본기를 다지며 공부의 힘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선생님이 강한’ 브랜드로 유명한 엘리하이답게 저학년 전문 선생님들의 강의도 눈여겨볼 만하다.

아직 학교 수업에 익숙하지 않은 아이들을 위해 대부분 10분 내외로 짧게 구성됐으며, CG와 다양한 화면 효과 등으로 학습 집중력을 높인다. 특히 과목별로 여러 선생님이 있어 학생에게 꼭 맞는 선생님을 선택해 학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예비 초등학생부터 2학년까지 저학년을 위한 전용 학습 화면도 눈길을 끈다.

글자와 버튼을 크고 잘 보이게 배치한 것은 물론, 엘리몬 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쉽고 간편한 화면 구성으로 아이들의 공부 흥미와 집중력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된다는 평이다.

초등 홈스쿨링 엘리하이는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초등 전 학년을 아우르는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무료 체험 시 10일간 학교 교과서 출판사별 교과 강좌, 영어·수학 심화, 독서·교양 콘텐츠 등을 경험해 볼 수 있으며, 중등 인강 엠베스트도 이용 가능하다.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정치적 이슈에 대한 연예인들의 목소리
가수 아이유, 소녀시대 유리, 장범준 등 유명 연예인들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 집회에 대한 지지 행동이 드러나면서 반응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연예인이 정치적인 이슈에 대해 직접적인 목소리는 내는 것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연예인도 국민이다. 그래서 이는 표현의 자유에 속한다.
대중에게 강력한 영향력을 미치는 연예인은 정치적 중립을 지켜야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