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 LG전자 日TV시장 재진출

[경제플러스] LG전자 日TV시장 재진출

입력 2010-09-28 00:00
수정 2010-09-28 00:4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LG전자는 27일 일본 도쿄 콘래드호텔에서 현지 언론을 대상으로 ‘인피니아 발광다이오드(LED) 액정표시장치(LCD) TV 시리즈’ 신제품 발표회를 갖고 일본 시장 진출을 공식 선언했다. LG전자는 2002년과 2005년 일본 TV 시장에 진출했지만 2008년 최종 철수했다. 이번에는 대형 3D TV와 보급형 등 풀 라인업으로 일본 시장에서 승부한다.

2010-09-28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