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7과 함께하는 서울패션위크 관람객들이 23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설치된 디지털 갤러리 앞에서 ‘갤럭시S7’으로 촬영된 ‘2016 FW헤라서울패션위크’를 감상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오는 26일까지 2016 FW헤라서울패션위크의 모든 컬렉션을 디지털 갤러리와 갤럭시S7 마이크로 사이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갤럭시S7과 함께하는 서울패션위크
관람객들이 23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설치된 디지털 갤러리 앞에서 ‘갤럭시S7’으로 촬영된 ‘2016 FW헤라서울패션위크’를 감상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오는 26일까지 2016 FW헤라서울패션위크의 모든 컬렉션을 디지털 갤러리와 갤럭시S7 마이크로 사이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관람객들이 23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설치된 디지털 갤러리 앞에서 ‘갤럭시S7’으로 촬영된 ‘2016 FW헤라서울패션위크’를 감상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오는 26일까지 2016 FW헤라서울패션위크의 모든 컬렉션을 디지털 갤러리와 갤럭시S7 마이크로 사이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2016-03-24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