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 “언택트 시대 맞춰 비대면 유통 전략 강화한다”

LG유플 “언택트 시대 맞춰 비대면 유통 전략 강화한다”

한재희 기자
입력 2020-07-30 18:52
업데이트 2020-07-30 18: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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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 나선 LG유플러스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 나선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가 ‘언택트(비대면) 시대’를 맞아 휴대전화 구매, 개통, 고객 혜택 등의 전 유통과정에서 비대면 전략 강화를 선언했다.

LG유플러스는 30일 서울 용산구 본사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통신업계 최초로 ‘온라인 홈쇼핑’ 개념의 유샵 라이브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실시간 댓글 문의에 답하면서 상품을 판매한다. 온라인 가입 고객만을 위한 ‘유삽 전용 제휴팩’을 통해선 온라인 쇼핑몰 등의 할인쿠폰을 매달 6000~1만 5000원씩 1년간 제공한다. 오는 9월에는 고객이 직접 신용카드와 휴대전화 문자인증 후 유심 개통을 할 수 있는 ‘U+키오스크’도 선보일 예정이다.

김남수 LG유플러스 디지털사업담당 상무는 “현재 5% 내외인 온라인 직영몰 매출 비중을 향후 3배 이상으로 성장시키겠다”고 밝혔다.

한재희 기자 jh@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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