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복·라켓 주력… 협업·수입 상품으로 구성

테니스복·라켓 주력… 협업·수입 상품으로 구성

입력 2023-04-28 02:37
업데이트 2023-04-28 0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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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Fn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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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 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코오롱FnC 제공
헤드 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코오롱FnC 제공
코오롱FnC가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를 리론칭했다. 3년간의 재정비 기간을 거쳐 브랜드의 근간을 그대로 계승한 라켓·스키 스포츠 브랜드로 재탄생했다.

해드의 모든 의류와 액세서리는 클로버추얼패션의 3D 의상 디자인 소프트웨어 ‘클로’(CLO)를 통해 디자인했다. 실물 샘플을 만들지 않고 버추얼 콘텐츠로 샘플링해 기획 프로세스 기간을 단축했다.

헤드는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테니스 웨어와 라켓을 주력으로 내놓았다.

테니스 웨어는 헤드의 역사를 보여주는 ‘헤리티지 라인’, 기능성을 강조한 ‘어드벤스드 라인’, 베이식 디자인의 ‘에센셜 라인’,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데일리 라인’ 등이 있다. 어드벤스드 라인은 의류뿐만 아니라 가방, 신발 등도 포함되며 전 제품을 오스트리아 본사 수입 상품으로 꾸렸다. 또한 데일리 라인은 이지 라이프웨어 브랜드 ‘더스’과 협업상품을 출시했다.

라켓은 테니스를 처음 시작할 때 최적화된 비기너용부터 전문가용까지 40여종으로 구성했다. 더불어 스티브J와 요니P의 디자이너 브랜드 ‘에이프 더 그레이트 스포츠’(ATGS)와 협업했다.

ATGS 한남점에서는 지난 20일부터 2주간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도심 한복판에서 테니스의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안하는 것은 물론, 헤드와 ATGS와의 컬래버레이션 상품도 선보인다.
2023-04-28 35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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