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들이를 더욱 특별하게… 검은콩의 건강한 맛 담은 ‘블랙빈티’

봄나들이를 더욱 특별하게… 검은콩의 건강한 맛 담은 ‘블랙빈티’

입력 2024-04-26 09:06
수정 2024-04-26 09:0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동아오츠카 ‘블랙빈티’. 동아오츠카 제공
동아오츠카 ‘블랙빈티’. 동아오츠카 제공
따스한 날의 연속이다. 어쩌다 한 번씩 코끝을 스치는 꽃향 내음은 움츠렸던 마음도 활짝 펴주는 재주를 부린다.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떠나는 봄 소풍은 설렘 그 자체다.

나들이에는 음식이 빠질 수 없다. 피크닉의 대명사 김밥부터 한국인의 소울 푸드인 라면까지, 저만의 행복을 채울 나들이 준비는 나들이만의 독보적인 매력이다.

푸르른 나무 아래 그늘이라는 자신만의 공간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검은콩차 ‘블랙빈티(tea)’를 마셔보는 것도 좋다.

동아오츠카의 블랙빈티는 100% 국산 검은콩을 그대로 우려낸 차로, 인공 향을 쓰지 않은 검은콩 본연의 향과 구수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검은콩 중에서도 단백질과 식물성 지방질이 풍부하고, 신체의 각종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군이 풍성한 서리태가 사용된다.

콩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부담 없이, 서리태만의 고소한 맛으로 쉽게 콩과 친구 맺기에 안성맞춤이다.

제로칼로리로 구성돼 있어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뿐 아니라 남성도 가볍게 즐기기 좋다.

블랙빈티는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은 바 있으며, 최근 코엑스에서 개최된 ‘코리아비건페어 2024’에 참가하기도 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정치적 이슈에 대한 연예인들의 목소리
가수 아이유, 소녀시대 유리, 장범준 등 유명 연예인들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 집회에 대한 지지 행동이 드러나면서 반응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연예인이 정치적인 이슈에 대해 직접적인 목소리는 내는 것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연예인도 국민이다. 그래서 이는 표현의 자유에 속한다.
대중에게 강력한 영향력을 미치는 연예인은 정치적 중립을 지켜야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