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매운맛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인기 상품 ‘불닭볶음면’이 화장품으로 나온다.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는 지난 3일 삼양식품의 대표 제품 불닭볶음면과의 협업 예고 영상을 공식 유투브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공개하고, 한정판 신제품 ‘불타는에디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불타는에디션: 화끈한 꼴라보’ 티저 영상에서는 개그맨 이용진과 불닭볶음면의 공식 캐릭터 ‘호� ?� 등장해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불타는에디션’은 오는 7일 전국의 토니모리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불닭시리즈의 특징을 담은 커버쿠션, 블러셔, 립틴트, 립밤 등으로 구성됐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삼양식품 불닭볶음면과의 파격적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독특하고 재밌는 이색 아이템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제품 패키지 디자인뿐 아니라 사용법 등의 디테일에서도 차별화된 상품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희리 기자 hitit@seoul.co.kr
이번에 공개된 ‘불타는에디션: 화끈한 꼴라보’ 티저 영상에서는 개그맨 이용진과 불닭볶음면의 공식 캐릭터 ‘호� ?� 등장해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불타는에디션’은 오는 7일 전국의 토니모리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불닭시리즈의 특징을 담은 커버쿠션, 블러셔, 립틴트, 립밤 등으로 구성됐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삼양식품 불닭볶음면과의 파격적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독특하고 재밌는 이색 아이템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제품 패키지 디자인뿐 아니라 사용법 등의 디테일에서도 차별화된 상품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희리 기자 hitit@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