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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만의 뷰티’… 진단·솔루션 제공[유통단신]

‘나만의 뷰티’… 진단·솔루션 제공[유통단신]

입력 2022-03-01 17:32
업데이트 2022-03-02 0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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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은 일대일 라이프 뷰티 맞춤 브랜드 ‘커스텀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커스텀미는 모바일 피부 분석 서비스, 피부 밸런스 맞춤 제품 등을 통해 개개인에게 특화된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커스텀미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스마트폰을 활용해 피부 분석과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는 ‘피부 분석 서비스’(사진)를 제공한다. 커스텀미 홈페이지에서 얼굴 사진을 찍고 간단한 질문에 답하면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분석과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결과에 따라 피부 상태에 맞는 ‘피부 밸런스 맞춤 에센스’ 제품도 제안한다.

제품은 극건조, 트러블, 붉은기, 각질, 가려움 등 5가지 민감 증상에 따른 ‘민감기 에센스’와 주름·탄력, 미백·항산화, 시카케어 등 3가지 피부 고민에 따른 ‘활성기 인헨서’ 등으로 구성된다.



2022-03-02 19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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