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제공
3일 회사에 따르면 왓슨스 말레이시아 매장에는 락토핏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락토핏 골드 ▲락토핏 슬림 ▲락토핏 뷰티 3종이 입점됐으며, 이를 통해 현지인들은 직구를 이용하지 않고 가까운 왓슨스에서 보다 편리하게 락토핏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락토핏은 최대 규모의 왓슨스 말레이시아 ‘K-뷰티 페스타’ 내 홍보 부스를 운영하고, 생유산균 락토핏의 제품 라인업과 브랜드 파워를 홍보하여 현지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K-뷰티페스타에서는 4일간 약 8000여명의 현지 고객과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해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가졌으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통해 본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됐다.
또한 락토핏은 지난달 24일부터 29일까지 ‘K-뷰티페스타 특별 프로모션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했다. 구매 고객 중 10명을 선발해 4박 5일 한국 패키지 여행도 지원할 예정이다.
락토핏 관계자는 “대한민국 국민 유산균으로서 세계 시장에서 대한민국 유산균의 우수성을 알리는 K-푸드 대사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며 “이번 말레이시아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세계 어디서든 락토핏 제품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플랫폼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