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 세계비만의날 건강걷기대회 행사 참여

에이치피오, 세계비만의날 건강걷기대회 행사 참여

입력 2024-03-20 16:31
수정 2024-03-20 16:3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치피오는 지난 3일 서울 늘벗 공원 운동장에서 개최된 제 2회 세계비만의날 건강걷기대회에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 키즈 제품을 후원해 소아 청소년 건강 증진에 힘을 실었다고 밝혔다.
이미지 확대
덴프스 제공.
덴프스 제공.
세계비만의날을 기념하는 건강걷기대회는 대한 비만 학회와 서울시 그리고 주한 덴마크 대사관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국내 비만 특히 소아청소년 비만 문제의 심각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건강한 생활 습관을 장려하는 것이 목적이며, 이를 위해 약 200명의 비만 아동 및 청소년과 한국1형당뇨병환우회 소속 소아 환우들이 참여했다.

행사 당일, 주최측에서는 소아청소년위원회 전용 부스를 운영해 건강 체크, 비만 예방 교육 등을 진행했으며, 덴프스는 해당 부스에 방문하는 어린이 참가자에게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 키즈’를 선물로 증정했다.

덴마크 직수입 키즈 유산균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키즈’는 어린이들의 건강한 장을 위해 세계 특허 균주를 과학적으로 배합한 제품이다. 합성 향료나 착색료를 첨가하지 않고, 분말 형태로 아이들이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그동안 덴마크 대사관과 덴마크와 한국의 경제와 사회적 교류를 통해 양국의 관계 발전을 위해 애써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세계비만 상황을 알리고 건강한 생활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양국 관계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밝혔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정치적 이슈에 대한 연예인들의 목소리
가수 아이유, 소녀시대 유리, 장범준 등 유명 연예인들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 집회에 대한 지지 행동이 드러나면서 반응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연예인이 정치적인 이슈에 대해 직접적인 목소리는 내는 것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연예인도 국민이다. 그래서 이는 표현의 자유에 속한다.
대중에게 강력한 영향력을 미치는 연예인은 정치적 중립을 지켜야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