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호선 연장노선 개통... 미사강변 부동산 꿈틀

9호선 연장노선 개통... 미사강변 부동산 꿈틀

입력 2016-07-01 11:35
업데이트 2016-07-01 14:2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미사강변 제일풍경채 투시도
미사강변 제일풍경채 투시도
지하철 9호선 연장 4단계구간이 지난 5월 예비타당성조사에서 우선조사대산에 포함됐다. 이 연장 구간이 완공되면 강남에서 고덕강일지구까지 환승없이 30분이면 이동이 가능해진다. 이렇듯 접근성이 좋아지는 서울 강동지역의 부동산은 당연히 좋은 호재가 되고 있다.

이처럼 서울생활권으로 주목받는 강동지역의 미사강변도시에 제일건설(주)이 미사강변 제일풍경채7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이곳은 개통 예정인 9호선 강일역이 도보로 가능하다는 게 큰 특징이다.

미사강변 제일풍경채는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도시 A33블록에 있는 아파트로 지하 2~지상 29, 8개동으로 지어진다. 단지는 전용 84388가구와 전용 97AB 338가구 등 총 726가구로 구성된다.

이곳은 미사강변도시에서 마지막으로 공급되는 민간분양 아파트라는 희소성을 갖췄다. 게다가 강동구와 접해있어 미사강변도시 중에서도 가장 가깝게 서울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다.

단지 인근 근린상업지역 내 상업시설이 조성 중이며, 우체국·사회복지시설·주민자치센터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다. 또한 하남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퍼스트 하남이 오는 9월 개점을 앞두고 있다.

이 상업시설에는 백화점·아쿠아리움·이마트 트레이더스·영화관·문화센터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대형 창고형 할인마트 코스트코와 가구업체 이케아 등 각종 쇼핑시설이 인근에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 바로 앞에는 한홀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이 있는 안심 통학권이며, 명문고로 유명한 하남고등학교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 교육환경을 갖췄다.

여기에 망월천 수변공원과 망월 근린공원이 가까워서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미사리경정공원을 비롯해 미사리 조정경기장과 하남종합운동장, 한강 시민공원도 인접해 있어서 다양한 여가생활도 누릴 수 있다.

제일건설()는 주택도시보증공사 기업신용평가에서 A+등급, 기업신용 평가기관으로부터 A등급을 받은 중견건설사로 오는 7미사강변 제일풍경채과 함께 동탄2신도시 제일풍경채 에듀&파크도 공급할 예정이다.

한편 미사강변 제일풍경채 A33블록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741-2번지에 마련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최저임금 차등 적용, 당신의 생각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심의가 5월 21일 시작된 가운데 경영계와 노동계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화두는 ‘업종별 최저임금 차등 적용’입니다. 경영계는 일부 업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한 반면, 노동계는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라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