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수관 무료 교체 서비스 인기

직수관 무료 교체 서비스 인기

입력 2018-06-28 17:08
업데이트 2018-06-28 17:3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LG전자 ‘퓨리케어 슬림’

직수형 정수기 ‘퓨리케어 슬림 업다운’과 ‘퓨리케어 슬림 스윙’은 폭이 17㎝에 불과하다. 와이파이 기능이 탑재돼 있어 스마트폰의 ‘스마트씽큐’ 앱을 통해 정수기 상태, 필터 교환주기, 물 사용량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출수구 코크 부분이 오염에 취약할 수 있는 점을 고려해 ‘UV-LED’ 코크 살균 기능을 적용했다. 이 기능은 정해진 시간에 맞춰 스스로 작동하기도 하고 사용자가 필요할 때마다 작동할 수도 있는 등 2단계 케어가 가능하다. 1시간마다 자동으로 인체에 무해한 UV-LED 빛을 코크에 5분간 쐬어 세균을 없애주며 사용자가 원할 때마다 제품의 ‘셀프케어’ 버튼을 누르면 살균 기능이 작동한다.

LG전자는 정수기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관리해주는 차별화된 렌털 서비스를 하고 있다. 매년 직수관을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토탈케어 1.2.3’ 서비스를 지난해 도입한 것. 이 서비스는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 ▲자동·수동 2단계의 ‘UV-LED’ 코크 살균 ▲3개월 주기 방문·살균 케어 등 밀착형 관리로 위생에 대한 걱정을 없애준다.

이 중 1년마다 직수관을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서비스는 고객 만족도가 높다. LG전자는 자체 살균이 가능한 온수 입수관을 제외한 모든 직수관을 교체해준다. 매년 새 정수기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효과인 셈이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8-06-29 37면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