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하반기 히트상품] 성별 경계 넘는 ‘새로운 아름다움’ 반영

[2018 하반기 히트상품] 성별 경계 넘는 ‘새로운 아름다움’ 반영

입력 2018-12-26 20:38
업데이트 2018-12-27 0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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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헤라 2018 홀리데이 컬렉션’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패션 브랜드 ‘블라인드니스(BLINDNESS)´와 협업해 연말 분위기에 걸맞은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뷰티와 패션이라는 서로 다른 장르의 이색적 만남을 통해 성별의 경계를 넘어 자유롭게 빛나는 ‘새로운 아름다움´을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블라인드니스는 글로벌 패션계가 주목하는 디자이너 신규용과 박지선의 패션 브랜드로, 눈을 감았을 때 상상되는 이미지를 표현한다는 브랜드 콘셉트를 내세우고 있다.

이번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은 ‘Play with QUINGS(Queen과 King의 합성어)´라는 콘셉트로 사라진 성별의 경계와 조화를 표현했다. 트럼프 카드를 연상시키는 패턴들과 카드 속 왕·여왕을 합쳐놓은 듯한 모습의 인물 일러스트가 조화를 이루도록 감각적으로 디자인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또한 블라인드니스의 아이덴티티인 진주를 입체감이 느껴지도록 제품 용기와 상자 디자인에 그대로 표현하고, 연말의 화려한 분위기에 맞게 고급스러운 펄과 다채로운 컬러를 사용해 완성했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8-12-27 38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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