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금융그룹, 기업이미지 변경

메리츠금융그룹, 기업이미지 변경

장은석 기자
입력 2019-12-26 22:30
업데이트 2019-12-27 02:3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메리츠금융그룹이 내년부터 기업이미지(CI)를 바꾼다. 메리츠금융그룹은 26일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는 금융전문기업의 이미지와 제2의 도약에 걸맞은 그룹의 비전을 담기 위해 CI를 변경한다”고 설명했다.

새 CI는 고객에게 풍부한 혜택을 준다는 뜻의 ‘메리츠’라는 기존 사명의 의미에 집중하면서 열정과 에너지, 자신감, 사랑을 상징하는 색인 ‘오렌지레드’를 사용했다.

장은석 기자 esjang@seoul.co.kr



2019-12-27 14면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