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최근 집으로 화제를 모은 스타들을 소개했고, 이 가운데 소녀시대의 숙소를 찾아갔다.
![소녀시대 숙소 관리인이 “서현의 매너가 가장 좋다”고 밝혀 화제다.<br>SBS ‘한밤의 TV연예’ 방송캡처 소녀시대 숙소 관리인이 “서현의 매너가 가장 좋다”고 밝혀 화제다.<br>SBS ‘한밤의 TV연예’ 방송캡처](https://img.seoul.co.kr//img/upload/2012/03/15/SSI_20120315110652_V.jpg)
또 ‘한밤의 TV연예’는 소녀시대의 숙소와 같은 구조를 가진 집의 내부 사진을 입수해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으로 볼 때 9명의 소녀시대가 함께 지내기에는 충분한 공간이었다. 더욱이 소녀시대의 숙소가 소속사 사무실과 5분 밖에 걸리지 않은 가까운 곳에 있다는 점도 특징이었다.
이 외에 서태지, 2AM 정진운 등 집으로 화제를 모았던 스타들과 집이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문다영 기자 dymoon@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 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의 기사입니다. 이 기사에 관한 모든 법적인 권한과 책임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