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지현이 19일 패션쇼 참석차 인천공항을 통해 영국 런던으로 출국하고 있다. 그의 손에 들린 핸드폰에 붙은 포켓몬스터 캐릭터 ‘이상해씨’ 스티커가 눈길을 끈다.  2023.2.19 뉴스1
배우 전지현이 19일 패션쇼 참석차 인천공항을 통해 영국 런던으로 출국하고 있다. 그의 손에 들린 핸드폰에 붙은 포켓몬스터 캐릭터 ‘이상해씨’ 스티커가 눈길을 끈다. 2023.2.19 뉴스1
배우 전지현의 스마트폰에 붙은 스티커가 화제다.

전지현은 지난 19일 오전 인천 중구 운서동 인천국제공항 제 2여객터미널을 통해 런던 패션위크 참석차 영국 런던으로 출국했다.

영국 브랜드 버버리의 앰버서더인 전지현은 이날 버버리 트렌치 코트에 운동화, 가방까지 완벽하게 착장한 상태로 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다.

별다른 메이크업 없이 마스크를 끼고 나타난 전지현은 카메라를 향해 손 하트까지 만들어 보이며 인사했다.

이 과정에서 핸드폰에 붙은 포켓몬스터 이상해씨 스티커가 드러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지현의 공항 패션 사진이 빠르게 퍼져나가자 온라인 커뮤니티 등등에는 “전지현도 엄마인 게 티 나네”, “진짜 애기들 포켓몬스터 좋아한다”, “큰 애가 초등학생이던데 한참 좋아할 시기다”, “전지현이 좋아하는 걸 수도 있잖아”, “진짜 너무 귀엽다” 등 여러 반응을 보였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