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 캡처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 캡처
김종민이 분식을 먹으며 배고프던 어린 시절을 떠올렸다.

지난 24일 방송된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는 속초 분식 맛집을 방문한 노사연, 김종민, 히밥의 모습이 공개됐다.

명태회가 들어간 꼬마 김밥, 땡초 어묵 꼬마 김밥, 게맛살 크림치즈 꼬마 김밥 그리고 대게 빨간 어묵까지. 특별 분식 세트에 노사연, 김종민, 히밥 세 사람은 마치 첫 식사처럼 즐겼다.

특히 김종민은 식당 입장과 함께 벽에 걸려있는 본인의 사인을 발견하고 “여기 와봤던 기억이 난다. 세 번이나 왔던 이유가 있다”라며 기억을 떠올렸다.

싱싱한 새우가 가득 들어있는 로제 떡볶이와 속초의 각종 명물이 담긴 꼬마 김밥의 조합은 누구나 알지만 거부할 수 없는 맛으로 토밥즈 세 사람 역시 분식집에 있는 전 메뉴를 순식간에 먹었다.

세 사람의 먹방이 끝나갈 무렵, 어묵 국물로 마무리 입가심을 하던 김종민은 “예전에 배고프던 시절이 있었다. 조성모 형 지방 콘서트 무대에 댄서로 섰던 적이 있다”라며 “서울로 올라오던 새벽이었는데 어린 나이에 배가 너무 고팠다. 돈이 만 원 정도 있었는데 눈앞에 어묵 포장마차가 보였다. 혼자 20개 정도를 허겁지겁 먹었다”라며 어린 시절을 회상했다.

춥고 배고프고 힘들었지만, 이제는 추억이 된 그 시절을 음식과 함께 회상하던 김종민. 옆자리에 이야기를 듣던 히밥은 “근데 왜 지금은 그렇게 못 드시냐. 배가 불러서 그런 것 아니냐”라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